소라넷|야설|유부녀 야설-아시아걸 - 단편

소라넷 야설 사이트에서 무료 제공하는 [유부녀 야설-아시아걸 - 단편] 즐겁게 독서하세요

소라넷: 근친야설, 유부녀야설, 네토라레야설, 겸험담야설, 창작야설, 성인소설, 최신소설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소라넷
아시아걸 - 단편
최고관리자 0 30,975 2023.10.14 11:31

야설:


나는 전부터 항상 아시아 여성에게 관심이 있었습니다. 내가 성에 관한 첫 경험을 가지게된 것은 25살 때였습니다. 그녀는 싱가포르 여성으로 35살이었으며 이름은 Helen이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살고 있는 빌딩에서 건물2개정도 떨어진 빌딩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빌딩 안으로 들어올 때 나는 그녀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무거운 몇몇의 상자 나르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도와 준 것에 대한 답례로 나에게 커피를 주기 위해서 나를 그녀의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대화를 하면서 그녀가 싱가포르 출신이고 모든 아시아의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및 미국의 전역에 걸친 몇몇 도시에서 살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매우 흥미 있는 여성이라는 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러 달 동안 알고 지내면서 우리는 좀더 친밀한 관계를(성에 관한 것이 아니라 우정에 관한) 가지게 되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매력적이라는 걸 알게 됐고 그녀의 매력에 끌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좀처럼 기회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서양여성의 기준으로 볼 때, 외모 상으로는 전혀 매력적이지 않았습니다. 가슴이 매우 작았습니다. 그녀의 다리는 몸에 비해 긴 편이었으나 결코 아름답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그녀는 귀여운 얼굴에 매우 아름다운 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발은 약 8인치 정도였고 발의 폭은 가늘었으며, 그녀의 몸에 비례해서 알맞은 크기의 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다리를 뻗었을 때 그녀의 발가락을 보았는데 그녀의 발가락은 각각 알맞은 거리로 벌어져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저녁 나는 내 사무실 동료들과 작은 모임을 계획했습니다. Helen은 이 도시로 이사온 지 얼마 돼지 않았기 때문에 오직 몇몇의 사람들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 모임에 Helen이 참가할 것을 권유하였습니다. 그녀는 내 초대에 응했고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11시쯤 내 친구들이 모두 떠나고 Helen만이 남게 되었습니다. Helen과 나는 언제나 흥미 있는 이야기 거리를 가기고 있었고, 이날 밤도 친구들이 모두 떠나간 뒤 우리는 아시아와 서양의 문화에 차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아시아의 문화가 서양의 문화에 비해 훨씬 뛰어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녀와는 반대 의견이었습니다. 우리의 논쟁은 열기를 띄어갔다. 하지만 여전히 다정스럽게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녀는 서양인의 성, 특히 아메리카의 성의 관해서 언급했습니다. 나는 깜짝 놀랐습니다. 우리의 관계는 여러 달 동안 성에 관해서는 다가간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말에 제대로 응하지 못했습니다. 내 머뭇거림은 그녀가 더 개방적으로 말하게 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그것에 관해 말함으로 당신은 곤란해하고 있군요” 그녀는 성이 서양에서 보다 더 작은 금기를 가지고 있는 아시아에서, 일반인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설명을 계속했다.




그녀의 설명이 계속됨이 따라 나는 내가 여성의 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을 억제 시켜 왔습니다. 나는 그녀의 발을 흘끗 훑어 봤습니다. 그녀는 얇은 가죽끈이 있는 검은 하이힐을 신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걷자 그녀의 발이 완전히 드러났습니다. 나는 그녀의 발이 정말 아름답다고 느꼈습니다. 내 마음은 조금 흥분이 되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발에 대해 공상에 잠겼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그녀에게 아시아에서 성과 사랑이 어떻게 구별되는지 들었고 성과 사랑이 함께 라는 서양의 그것보다 더 좋다고 공감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모든 서양인들이 그렇지는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가 질문했습니다. “당신은 왕성한 성생활을 하세요?” “나는 그렇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대답했습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불편하고 억제하는 것처럼 보여요” “나는 성적으로 억제 되어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그래서 불편하지도 않아요“ 라고 대답했습니다.




"글쎄요, 그런데 무엇이 당신을 성적으로 흥분하게 해요?“ 그녀가 물었습니다.




그녀는 왜 인지 웃고 있었다. 나는 그녀가 내가 당황하고, 나를 불편하게 만드는 것을 즐기고 있다는 걸 알았다. “신체부위의 한 부분” 나는 기어 들어가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무엇을 좋아한다 구요? 당신이 어떤 행위에 가장 흥분해요?” 그녀가 말했다. ‘당신의 아름다운 발’ 나는 마음속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아무 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몇 초의 침묵이 흐르고 난 뒤에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럼 내가 먼저 내가 좋아하는 것을 말할 테니 당신도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을 말해줘요. 나는 샤워실에서 하는 것을 좋아해요. 당신은 어때요?” “저도 샤워실에서 하는 것을 좋아해요“ 나는 그렇게 거짓으로 대답했습니다. ”난 몸 전체를 마사지 받는 것을 좋아해요. 그녀가 말했다. “나는 몸 전체를 마사지 해주는 것을 좋아해요” 나는 대답했다. “나는 남자의 젖꼭지 빠는 것을 좋아해요” 그녀가 더 말했습니다. 내가 발에 대한 강한 성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할 기회였을까요? 만약 내가 그것을 말했다면 그녀는 어떻게 응했을까요? 그녀는 분명히 성적으로 개방되어 있었습니다.




내가 말했을 경우 먼저 그녀가 이해하는 것과 가장 최악의 경우는 그녀는 내가 성 도착자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계속 나를 피한다는 점이었습니다. 나는 운명에 맡겨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말했다. “나는 발가락을 빨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내가 말하면서도 매우 불편함을 느꼈고, 겉으로 나타나지 않도록 애썼습니다. 그녀는 잠깐 동안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말했습니다. "그것참 흥미롭군요“ 그녀가 말했습니다. 그녀가 ”나는 풀장에서 성교를 하는 것을 좋아해요 당신은 그런 적 있어요??” 그녀가 물었습니다. “아니요, 그러나 나는 아름다운 발을 숭배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녀가 나에게서 고개를 돌리며 신경질 적으로 웃었습니다. 그녀는 처음으로 불편해 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발과.....함께 하는 것을 좋아해요? 그녀가 물었다. ”어떻게 상상하건 그건 당신 자유입니다” 나는 대답했습니다. 나의 말로 그녀는 그녀의 성에 관한 마음을 활짝 열었습니다. 그녀는 아시아에서도 남성이 여성의 발에 매력을 느낀다는 공통점을 알고 받아들였습니다. 그것에 관해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녀는 말레이시아에서 그녀의 발을 숭배하기를 간절히 원했던 한 남자친구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당신은 전에 여성과 성 경험을 한 적이 있고, 있다면 그 여성의 발 이외에 다른 것에 초점을 둔 적은 없습니까?” 그녀가 물었다. “무슨 뜻이죠?” 라고 나는 말했다. 그녀는 좀더 질문하기를 원했다. 그녀가 물었다. “그것은 성적으로 관련된 것을 의미하지는 않고 단지 여성의 발을 숭배하고 싶은가요?” 나는 대답했다 “아니오” “그것은 성의 한 부분입니다.” 그녀가 물었다 “당신은 여성의 발을 숭배하는 것과 함께 성교를 할 수 있어요?” 나는 대답했다 “아마도 할 수 있을 겁니다”




그녀는 전의 남자친구가 그녀의 발을 숭배하면서 황홀경에 빠진 그를 그녀의 발 너머로 바라보면서 그녀 자신도 흥분이 됐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발을 훑어보았습니다. 그것은 좀 전 보다 더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그것으로 인해 나는 흥분되었습니다. 그녀는 내가 바라보고 있는 그녀의 발 중에 한발을 들어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하이힐 샌들로부터 나와있는 그녀의 발가락을 내 볼에 잠시동안 부드럽게 문질렀습니다. "당신은 그 남자처럼 내 발을 숭배할 수 있습니까?“ 그녀가 매우 섹시한 목소리로 물었다. ”오~~, 네 그럴 수 있습니다.“ 나는 의자에서 내려와 그녀의 발이 있는 마루 바닥에 앉았습니다. 그녀는 내 입술위로 그녀의 한 발을 올렸습니다. 나는 손으로 그녀의 그 한발을 잡고 열렬히 키스했습니다. 그녀의 발에서는 매우 좋은 향기 냄새가 났습니다. 나는 내 혀를 그녀의 발목을 거쳐 그녀의 발가락까지 오르락내리락 움직였습니다. 몇 분 후에 나는 내 혀를 그녀의 힐 속으로 혀를 움직였습니다. 꽉 죄는 그녀의 구두 옆부분으로 내 혀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나의 혀는 그녀의 발바닥과 그녀의 구두바닥 사이에 눌렸습니다. 그리고 나는 혀로 그녀의 발 안쪽의 아치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얼굴을 쳐다봤습니다.




그녀는 킥킥거리며 웃었습니다. “매우 재밌어 하는군요” 나는 말했습니다. "아무 것도 재미있지 않습니다. 난 단지 당신이 그렇게 하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을 즐길 뿐입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나는 계속 그녀의 발가락 주위를 혀로 핥았습니다.




구두의 가죽끈과 발가락 사이에 좁은 공간으로 내 혀를 밀어 넣었습니다. 나는 열정적으로 집어넣었습니다. 내 혀가 겨우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 좁았습니다.




그녀는 뒤로 편안히 누우면서 다른 한 발을 내 얼굴로 올렸습니다. "이 쪽도 그렇게 해요!!“ 그녀는 깔보는 말투로 말했습니다. 나는 다른 발도 그렇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분 후 그녀는 내 가슴 위에 그녀의 발을 올려놓고 살짝 밀었습니다. 그녀는 내 바지를 내려다보았습니다. 내 바지 가운데는 이미 크게 부풀어 올라있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정말로 발로 해주길 원합니까?“ 그녀가 물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사랑합니다” 나는 솔직히 말했다. 그녀는 내 바지의 돌출 된 부분을 계속해서 주시했습니다. “당신은 바지를 벗을 수 있어요, 하지만 한 가지 약속해 주세요. 성교를 안돼요 알았죠?” 그녀가 말했다. 나는 지금 무엇이든 약속할 수 있었다. “약속합니다” 나는 대답했다. 그리고 내 허리띠를 풀기 시작했다. 나는 내 바지를 벗어 마루바닥에 내려놓았습니다. 나는 팬티와 셔츠만 입고 마루에 앉았습니다.




그녀는 잠시동안 내 팬티 위에 돌출 된 부분을 바라보았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아까보다 더 부풀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의자에 몸을 기대며 그녀 앞의 마루 바닥에 발을 내려놓았습니다. 내가 그녀 발 앞에 눕자 그녀가 내 얼굴 위에 발을 올려놓았습니다. 나는 나의 입술과 혀로 그녀의 발을 핥고 숭배했습니다.




나는 흥분하고 있었습니다. 내 자지가 두근거리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발가락은 정말로 나를 흥분시켰습니다. 나는 그녀의 샌들의 발가락사이 사이의 구멍으로 혀를 밀어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발가락 밑바닥을 핥았습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그 부분에 민감하고 그 부분을 핥아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작은 신을 소리를 냈습니다. 나는 얼마동안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핥았습니다. 그녀 구두의 큰 발가락 구명은 내 혀가 그녀의 발가락 밑바닥으로 가장 많이 닿을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내가 그녀의 발을 핥으며 그녀를 올려다보았을 때, 그녀는 강렬히 나를 쳐다보았습니다. “내 구두를 벗겨요!!” 그녀는 명령했습니다. 그녀의 음조는 더욱 지배적이었습니다. 나는 그녀가 시키는 대로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샌들 한쪽을 벗겼습니다. 내가 다른 한쪽을 벗기려고 하자 그녀가 나를 멈췄습니다. 그리고 말했습니다. “한쪽만!!!” 그녀의 더욱 더 지배적인 목소리는 나를 조금 머뭇거리게 했습니다. 사람들은 지배받는 욕망을 종종 발에 관한 강렬한 성욕에 연관시킵니다.




하지만 난 그런 욕망은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복종적인 타입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복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다고 말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때 그녀의 맨발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항의할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녀의 발가락 사이에 혀를 눌렀습니다. 그리고 격렬하게 핥았습니다. 나는 그녀의 맨발의 아름다움과 유혹적이고 관능적임에 감탄했습니다. 나는 내 입 속의 있는 그녀의 맨발과 발가락을 맛보면서 그녀의 발가락 사이사이를 번갈아 가며 핥았습니다.




난 황홀함에 빠졌습니다. "똑바로 앉아요!!“ 그녀가 지배적인 목소리로 요구했다. 그것은 나를 조금 괴롭게 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시키는 대로 따랐습니다.




“난 당신이 다 벗길 원해요!!” “나머지 옷을 모두 벗어요. 하지만 성교는 안돼요 기억하시죠 OK?" 나는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나의 팬티와 셔츠를 벗어 마루에 내려놓았습니다. ”양말도 벗어요!!“ 그녀가 요구했습니다. 나는 옷을 완전히 벗고 알몸으로 그녀 앞에 앉았습니다. 그녀는 잠시동안 내 부푼 자지를 보고 만족스럽게 웃었습니다. 구두 한 짝을 제외하고 그녀는 모든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나는 복종 당하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의자 앞에 누워요!!“ 그녀가 명령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복종했습니다. 그녀는 맨발로 내 가슴을 비비고 발가락으로 내 젖꼭지를 자극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가슴으로부터 내 얼굴과 턱, 뺨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 입술 위에 그녀의 발을 놓았습니다. ”내 발가락을 핥아요!!“ 그녀가 요청했습니다. 나는 정열적으로 그녀가 시키는 대로했습니다. 나는 내 혀를 그녀의 발가락 밑바닥으로 집어넣었습니다. 그리고는 격렬하게 핥았습니다. 나는 내 입 속의 그녀의 발가락들을 거칠고 격렬하게 빨았습니다. 나는 욕망에 의한 광란 상태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내 자지는 벌겋게 충혈 되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맨발을 잡고 그녀의 발바닥과 발 전체를 급속히 빨았습니다. 갑자기 나는 어떤 것이 내 고환을 압착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샌들을 신고있는 그녀의 다른 발이었습니다. 그녀는 발을 내 고환(불알)밑에 두었습니다. 그리고 발목을 구부려 발가락 끝으로 내 고환을 꽉 눌렀습니다. 그녀는 몇 번씩 내리 눌렀다가 다시 풀렸다를 반복합니다. 그러나 지극한 행복감이 밀려옴에 나는 허리를 들썩였습니다. 내가 계속 그녀의 발과 발가락, 발바닥을 빨고 있는 동안 그녀는 남은 한 발로 나의 고환에 교묘하게 자극을 주었습니다. 내가 그녀를 올려다보았을 때, 그녀는 나의 모든 반응을 지켜보았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허리를 통해 고통이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그녀 샌들의 힐로, 마치 어름 송곳처럼 내 자지를 쿡쿡 찌르고 찍어눌렀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 시간 속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구두로 나를 밀고 내 손에서 그녀의 발을 떼어놓았습니다.




"걱정 마세요 난 당신을 다치게 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당신을 좀 가지고 놀뿐입니다.“ 그녀가 확실한 어조로 말했습니다. ”나는 S&M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말했다. ”저 또한 그래요“ 그녀가 대답했습니다. ”그럼 조심해서 하세요“ 나는 경고했습니다. 내가 그녀 앞에 돌아누움에 따라 그녀는 그녀의 샌들의 날카로운 힐로 나의 자지를 누르면서 빙빙 돌렸습니다. 그녀는 잠시 동안 그녀의 발을 나의 배에 올려놓고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녀는 나의 발기된 자지를 그녀의 발가락으로 잡았습니다. 그러면서 그녀는 그녀의 다른 한 발에 있는 구두의 뾰족하고 가는 그녀의 힐로 나의 자지 귀두에서부터 밑바닥까지 천천히 오르락내리락 하였습니다. 이 독특한 느낌은 나에게 굉장한 자극의 주었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나의 고환을 쿡쿡 찌르면서 그녀의 뾰족한 힐을 오르락내리락 계속 움직였습니다. 그녀는 내가 다치거나 고통받는 것을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나는 흥분되었고 그녀는 그녀의 발로서 내가 나 자신으로 하여금 그녀에게 복종하는 것에 대한 불편함을 자연히 받아들이게 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로 나의 욕망을 충족시켜 주었고 나도 그녀의 지배적인 욕망을 충족시켜 주었습니다. 나는 내가 지배당하고 있는 것을 합리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그녀의 발바닥과 그녀의 구두바닥 사이에 내 자지를 밀어 넣었습니다. 나의 자지는 그녀의 발 밖에서부터 발 안쪽으로 들어갔고, 내 좇끝은 그녀의 아치에 찔렸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그녀 구두의 가죽끈을 느슨하게 해야했습니다. 그녀는 내 성기가 그녀의 발바닥과 구두 사이에 끼었을 때 그녀는 그녀의 발바닥으로 나의 부어오른 귀두를 비볐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나의 귀두를 그녀의 발가락으로 죄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나를 서서히 지치게 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맨발을 다시 내 얼굴로 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내 입술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내 발가락을 핥아요!!” 그녀가 요구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시키는 대로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발가락으로 내 귀두를 조종했을 때, 묻은 나의 좇물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나를 더 자극했고 내가 더 격렬하게 그녀의 발가락을 빨도록 했습니다. 그녀는 나의 이런 반응에 놀라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당신은 나의 발가락에 묻은 당신의 좇물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까?” 그녀가 나에게 일렀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더욱 많이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말이 날 자극시켰습니다. 나는 언제나 여성의 발에 사정되어 있는 나의 좇물을 맛보는 것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한 시간 넘게 이런 행위를 계속했고 나는 여러 번 오르가즘의 파도를 맛보았습니다. 나는 해방을 필요로 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만족을 필요로 했습니다. "내가 준비가 되어야만 당신은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녀가 지배적인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한쪽의 구두도 벗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양발의 발바닥을 내 자지 옆에 놓고, 나의 좇끝에서부터 쓰다듬기 시작했습니다. ”뭐 로션처럼 바를 것 있어요?“ 그녀가 물었습니다. ”네 있어요“ 나는 대답했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와요!1“ 그녀가 요구했습니다. 나는 한 시간 동안이나 마루에 등을 대고 누워있었습니다. 자세를 바꿀 필요가 있었습니다. 욕실에서 로션을 가지고 와서 그녀에게 주었습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바닥에 다시 누워요!!“ 나는 ”바닥은 내 등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침대로 옮기면 안되겠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안돼요!!” 그녀가 단호하게 대답했습니다. "그럼 당신은 마루 위에 소파 쿠션을 놓고 그 위에 눕겠습니까?“ 그녀가 물었습니다. 그것은 어느 정도 일리가 있는 것 같았다. 그래서 나는 의자 앞에 소파쿠션을 놓았다. "당신은 앉을 수 있어요” 나는 말했습니다. 그 의자는 쿠션을 많이 넣어 침상만큼이나 편안한 의자였습니다. 그녀는 동의했고 그녀가 의자에 앉는 동안 나는 쿠션 위에 등을 대고 누웠습니다. 그녀는 내 자지에 로션 몇 방울을 떨어뜨렸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모든 발가락과 발에도 로션을 발랐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 아치의 사이에 내 자지를 끼우고 쓰다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귀두에서부터 자지 뿌리까지 위아래로 미끄러지게 했습니다. 그때 그녀는 그녀의 발을 내 자지 아래쪽으로 눌러 내려오면서, 나의 고환을 꽉 죄었습니다. 나는 다시 흥분하고 절정에 이르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행복의 절정에 이르렀을 때 그녀는 발가락으로 꽉 죄었던 것을 풀어 주었습니다.




나는 그 모든 것들을 사랑했습니다. 발로 성행위를 한지 2시간 정도가 지났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내 생애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흥분하고 자극 받은 적은 없었습니다. 매우 오랫동안 내 자지를 설 수 있었습니다. 나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정액을 나오게 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 그녀가 말했습니다. “당신은 내가 풀어주길 원하지만 난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난 당장 계속하길 원해요” 그녀의 아름다운 발 위에 묻은 나의 정액이 나를 다시금 자극시켰습니다. “제발 그렇게 해 주세요~~” 나는 외쳤습니다. “곧” 그녀는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침실로 갈 것입니다. 그러나 기억하시죠! 성교는 안됩니다.” “당신은 나의 무릎 위 이상은 만질 수 만질 수 없습니다.” 그녀는 경고했습니다. “문제없습니다.” 나는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침실로 갔고, 나는 더 하는 것을 희망했습니다. 그 방에는 큰 침대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명령에 따라서 나는 침대의 한 가운데 앉았습니다. 그녀는 발로 내 다리를 벌리고 그 사이에 앉았습니다. 그녀는 내 자지에 더 많은 로션을 떨어뜨렸습니다. 그리고 내 자지를 그녀 양발의 아치 사이에 끼우고는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다시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발가락으로 내 자지를 아주 꽉 죄었습니다. 그리고 양발의 발가락이 마주 대도록 내 자지 옆에 발을 올려놓고, 내 자지 귀두에서부터 뿌리까지 쓰다듬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지 위의 그녀의 발이 나의 자극의 극대화 시켰고 나는 미친 듯이 몸을 움직였고, 엉덩이 또한 격렬하게 들썩거렸습니다. 몇 분 동안 그렇게 자극에 계속 된 뒤에 그녀는 평평한 양쪽 발바닥을 나란히 하고 내 고환 밑으로 미끄러지듯이 내렸습니다. 그녀는 나의 성기 위에 로션을 조금 더 떨어뜨렸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손으로 문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손으로 내 성기 뒤두에서부터 뿌리 끝까지 위아래로 반복해서 문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나는 무언가가 내 고환을 자극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내 음낭 아래서 그녀의 발가락을 흔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손이 내 자지전체를 위아래로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나의 음낭 아래서 그녀의 발가락을 세차게 움직여서 나의 고환은 격렬하게 움직였습니다. 그녀는 광적으로 정말로 나를 조종하고 있었습니다. 나의 자지는 아직도 곧게 서있었고, 2시간 동안 성욕의 열정으로 끊임없이 자극을 받았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나는 내 한계점에 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의 흥분은 가장 거친 상상 이상으로의 절정에 도달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하고있는 행위의 전문가 인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한층 더 내 다리를 벌렸고 그래서 나의 성기 위에 그녀의 양쪽 발바닥을 모두 놓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여성의 발과 그녀의 아치사이에 사랑을 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자세였습니다. 그녀는 완전히 나를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양쪽 발 발가락 사이에 내 고환을 꽉 압착시켜 잡았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손으로 내 자지를 문지르는 것을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나에게 약간의 아픔이 아니라 큰 고통을 주기 위해서 나의 고환을 그녀의 발가락으로 꽉 죄었습니다. 그녀는 손으로 계속 나의 자지를 문질렀고 발가락을 흔들면서 나의 고환을 비벼서 고통을 주었습니다. 능숙한 그녀의 발가락에 의해 나의 고환이 앞뒤로 흔들리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손으로 빠르게 나의 자지를 문질렀을 뿐 아니라 그녀의 발가락으로 나의 불알 주위를 흔들었습니다. 나는 정액이 나오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손으로 나의 자지를 급격히 움직이면서 미친 듯이 그녀의 발가락을 흔들어 문지름으로써 쑤시고 있는 나의 불알에 더한 고통을 주었습니다.




극도의 오르가즘으로 나는 몸을 경련 했습니다. 나는 지금 까지 이렇게 뜨겁고 결렬하게 사정한 적은 없었습니다. 나의 첫 번째 오르가즘의 파도로 인해 나의 좇물은 3피트나 공중으로 올라갔다 그녀의 다리 위에 떨어졌고 그것으로 인해 그녀는 나의 불알을 더욱 아프게 했습니다. 그런데도 나는 그 아픔에서 강렬한 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그녀의 말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고통과 쾌락사이에는 미세한 경계선이 있습니다” 그녀는 나의 자지에서 손을 떼고 그녀의 발 아치사이에 나의 벌겋게 충혈 되어 좇물을 뿜고 있는 자지를 끼우고 쓰다듬기 시작했고 그때 나는 내 몸에 또 다른 경련이 일어나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발바닥과 발등 위에 좇물을 뿜어냈고 그녀는 계속해서 그녀의 발로 나의 자지를 펌프질했습니다. 그녀가 더 이상 그녀의 발가락으로 나의 불알을 압착시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고환은 계속해서 아프고 쑤셔 왔습니다. 나의 세 번째 정액의 분출은 그녀가 발가락으로 나의 자지를 죄고 있어서 그녀의 발가락과 나의 귀두 주위에 흘러 적셨습니다. 그녀는 내 성기의 머리를 발가락으로 죄면서 계속해서 펌프질을 했습니다.




나는 이번이 마지막일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오르가즘의 파도로 나는 그녀의 발가락 위에 정액을 쏟아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나의 자지를 그녀의 발가락으로 계속해서 쓰다듬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내 의식이 몽롱해 짐을 느꼈습니다. 약간의 경련으로 그녀의 발가락 위에 몇 방울의 정액을 떨어뜨렸습니다. 그녀는 나의 한 방울의 정액마저 짜내려고 매우 느리게 펌프질을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나의 성기가 줄어들어 보통 때처럼 작아질 때까지 그녀의 발로 마사지를 계속했습니다. 그녀는 나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당신은 좋았습니까?” 나는 정액을 한 갤런이나 뿜어낸 것 같았고 말할 기운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나는 매우 다정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매우 사랑스러웠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나의 정액이 묻은 그녀의 발 가운데 하나를 나의 얼굴위로 올리며 말했습니다. ”당신이 처음에 했던 것처럼 내 발에 키스해요!!“ 그녀는 더 이상 물을 필요조차 없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러한 것을 사랑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강제로 그것을 시킴으로써 그녀는 만족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강요하였습니다. 나는 먼저 그녀의 발가락의 맨 위에 부드럽게 키스를 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좇물이 묻어있는 그녀의 발가락을 점잖게 빨았습니다. 일 분 후 나는 그녀의 발을 핥고 빨았습니다. 나는 배를 대고 엎드렸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녀의 발 앞에 내 얼굴을 놓고 그녀의 발가락과 발 아치에 묻어있는 모든 정액을 핥고 빨았습니다. 나는 다시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내 몸은 더 이상 움직일 수도 정액을 배출할 수도 없었습니다. 나는 내 몸을 다시 원상태로 회복하는 데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Comments